건강이야기 / / 2024. 6. 25. 14:06

이모튼 캡슐 뛰어난 효능

반응형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며 관절염 증상 개선 및 치주질환 관련 통증 완화에도 효과가 있는 이모튼 캡슐 효능과 가격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무릎, 허리, 손목, 어깨, 목 등 여러 부위에 통증이 생기고 아침에 일어나면 몸이 뻣뻣해지는 증상이 지속될 수 있는데 이 경우 아래 본문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모튼 캡슐

 

이모튼-캡슐-효능
골관절염 치료제 이모튼 효능

 

이모튼 캡슐의 기존 효능과 효과는 퇴행성 관절염과 치주 질환에 의한 출혈 및 통증이었지만, 해당 제품의 원 개발국인 프랑스에서 성인 무릎 관절염 증상 완화로 그 효과를 변경하게 되어 이와 같은 조치를 취했다고 합니다. 우리라나 식약처는 치주질환이나 무릎 외 부위의 골관절염으로 '이모튼캡슐'을 복용 중인 환자들을 대상으로 대체 의약품 사용을 권고하며, 이에 대해 의료전문가와 상담할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이모튼 캡슐"은 골관절염을 치료하기 위한 의약품입니다. 무릎 퇴행성 관절염의 증상을 줄여주고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관절약입니다. 처방전 없이도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의약품입니다. 해당 약품은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치주 질환과 성인 무릎 골관절염 증상 완화 두 가지 용도로 허가받았으나, 현재는 무릎 관절염용으로만 재분류되었습니다.

 

 

이모튼은 골관절염 치료제로 지속적인 품절 상태가 이어지면서 대체 의약품인 콘로인과 조인스까지도 연이어 품절되고 있는 대표적인 공급 부족 의약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모튼은 진해거담제 등 감기 제제와는 달리, 환자 감소 등의 영향 없이 1년 이상 지속적으로 품절되고 있어 정형외과 등 인근 약국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골관절염이 어떤 질환인가요?

 

이모튼-효능

 

관절의 연골이 마모되어 뼈가 자라면서 조직 세포 주변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골관절염은 관절의 연골, 뼈, 그 주위 구조물에 퇴행성 변화가 나타나서 생기는 질환이에요. 이는 관절염 중에서도 가장 일반적인 유형으로, 주로 노년층에서 발생하곤 합니다.

뼈의 끝부분을 감싸고 있는 쿠션 역할의 연골이 마모되어 없어지면 아픔, 뻣뻣함, 그리고 해당 관절을 움직이는 데 있어 어려움이 생기게 됩니다. 아래쪽에 위치한 뼈는 움직임을 방해하고 통증을 일으킬 수 있도 있습니다.

보통 영향을 받는 관절 부위는 손, 무릎, 엉덩이, 척추지만, 사실상 모든 관절에서 발생 가능합니다. 완치 방법이 존재하지 않지만, 진통제나 물리치료, 더 나아가 생활 습관 개선 등 여러 방법들을 활용하여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매우 심한 경우에는 관절 대체 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모튼 캡슐 효능은 정말 좋을까?

 

이모튼-캡슐

 

이모튼 효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성분인 ASU(아보카도 소야 불검화 정량 추출물)는 아보카도 오일과 콩기름을 섞어 뽑아낸 특정 물질을 뜻합니다. 또한 추가적인 성분으로는 비타민 E, 카로틴, 피토스테롤, 엽록소 및 식물성 지방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염증성 화학 물질을 감소시키고 세포 손상을 예방하며, 세포 조직 재생을 촉진시키는 항염 효과와 연골을 보호하고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간단히 말해 이모튼 효능은 무릎 관절염 증상 개선 및 치료 속도 향상입니다. 연골이 손상되거나 파괴되는 것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연골 생성을 촉진시켜 관절통을 완화시키는 기능을 합니다.

 

반응형


"이모튼 캡슐"은 의사의 처방전 없이도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며, 1통에 30 캡슐이 들어있고 가격은 대략 15,000원 정도입니다.섭취 방법은 식사 후 하루 한 번 한 개의 캡슐을 드시면 됩니다. 일상 생활 중 어느 시간대에나 섭취하셔도 괜찮습니다.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경우에는 의사와 상의하신 후 드시는 것이 좋고, 과도하게 드시면 위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정해진 용량을 지켜서 드시기 바랍니다. 튼튼한 몸 상태를 계속해서 유지하려면 성실하게 그리고 계속해서 운동을 같이 해야만 합니다. 또한,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며 체내에 나쁜 영향을 주는 음식은 자제하고 규칙적인 수면 패턴과 같은 좋은 생활 습관을 따라야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